선경SDS GPS 위험지역알려주는안전운전시스템

운전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도로에서 과속감시카메라에 찍히지 않았나 하고 걱정을 한 적이 있었을 것이다. 워낙 도로가 잘되어있고 차들이 고성능이라 무심코 운전하다간 과속 무인감시카메라에 잡히기 일쑤기 때문이다.
과속이 우려되는 곳이나 위험지역 등엔 꼭 과속감시카메라가 작동하고 있다. 때문에 초행길이나 커브길 같은데서 안전운전보다 경찰차나 과속감시카메라가 있는지 없는지에 더 신경을 쓰게 되는 경우가 많다.
또한 단속스티커라도 한번 받게 되면 경제적으로나 심리적으로 운전자들에게는 큰 부담이 되는 것도 사실이다. 그러다 보니 운전하는 사람들에게 늘 조심스럽고 여간 신경 쓰이는 게 아니다.
하지만 선경SDS 위성 시스템을 이용하면 위험지역에서 안전운전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위험지역에 대한 안내가 수시로 들어오니 초행길이나 야간에도 편안하게 운전할 수가 있다.
위험지역에서 규정속도 범위를 넘어서면 경고음이 작동돼 운전자 스스로 속도를 줄이게 된다. 또 수많은 위험지역으로 속도를 줄이는 횟수가 많아짐에 따라 과속하는 횟수도 줄어들고 이로 인해 차츰 과속을 하지 않는 좋은 운전 습성이 생기는 사람들도 있다.
선경SDS는 인공위성에 의한 차량의 위치 정보를 파악하여 운전자에게 과속감시카메라 위치 및 위험지역 등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최첨단 기술인 GPS 시스템이다
전국 도로상에 존제하는 위험지역 좌표 약 12000여개를 완전DB화하여 차량이 위험지역 도달 전에 사전 경고함으로서 사고위험을 예방해주는 혁신적인 최첨단 안전운전 시스템으로 알려지고 있다.
국내 최다 12,000여개 사고 위험지역과 과속유의 지역을 현지 실사하여 해당지방(팔도)의 정겨 운 사투리로 완벽 DB화하여 위험지역 도달 약 500m~1km 전에 `World mirror 가 사전에 음성으로 안내해주어 안전운전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 전국 30여개 직영점에서 추가 위험지역 좌표를 즉시 실사하고 인터넷(당사홈페이지)으로 Up-date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추가 위험지역 좌표를 이용자가 손쉽게 Up-date 할 수 있는 메모리 기능 및 해제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최고의 신뢰성을 자랑한다.
업그레이드된 GPS과속 과속감시카메라 “선경SDS”는 다양하고 풍부한 데이터와 지속적인업그레이드, 철저한 A/S 등에서 다른 GPS들과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 안전벨트 안내멘트, 과속감시카메라 사전 경고, 규정 속도초과 경고음 등이 있어 많은 운전자들이 “선경SDS”를 찾고 있는 것이다.
네비게이션 기능을 겸용하여 PDA나 노트북을 사용해 차량 네비게이션 기능을 구현할 수 있는 시스템도 갖추고 있어 또 하나의 장점중 하나다. 상담전화: 031-475-6665/ 011-9096-6467
/최용락기자
기사게재일: [2003-04-13 오후 3:15:42]
|
Search